수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온라인독후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6학년 2반 19번 안유빈 수학귀신을 읽고
작성자 안유빈 등록일 13.08.13 조회수 206

수학귀신

 

이 책은 수학의 재미를 알기위해 읽었다  

이 책은 제곱근이나 제곱을 뿌리, 깡충뛰기등으로 바꾼어 설명한다.

책의 등장인물인 수학귀신과 로베르트란 수학을 싫어하는 아이였는데,

어느날 꿈에서 수학귀신을 만나고 수학의 원리를 깨우쳐 수학의 천재가 되어간다.

로베르트도 수학귀신을 처음부터 좋아하지 않았을 것이다.

로베르트가 수학을 싫어했기 때문이다.

난 수학귀신이 나타나도 별로 잘할것 같지는 않다.

수학귀신은 껌,종이모형등 여러가지 재료를 사용해 수학의 재미를 더해준다.

로베르트도 각각의 재료로 인해 수학을 좋아하게 된걸까 생각했다.

로베르트가 뚬에서 여러가지 장소를 가서 나는 부럽다고 생각한다.

난 수학귀신 같은 수학을 가르쳐주는 사람이 꿈에 나타나면 싫어할것같다.

 

이전글 6학년 3반 9번 임연호/어린왕자를 읽고
다음글 "완득이"를 읽고(6학년 6반 9번 이지호)